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 운영중단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2-07 09:22:35  


안성캠퍼스 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정으로 인하여 한시적으로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조 바랍니다.

 

- 운영중단기간 : 2017. 12. 7(목)~8(금) 2일간

 

총 무 팀






1/53, 총 게시물 : 847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47 2018년 1학기 기숙사 퇴관/짐보관 요일별 절... 생활관 2018-06-14 11 179
846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퇴관 안내 생활관 2018-06-12 15 232
845 퇴관 절차 안내 및 KG로지스 택배안내 생활관 2018-06-12 6 83
844 2018-2학기 생활관(안성) 1인실 운영 안내 생활관 2018-06-07 34 505
843 2018-하계 단기입관동 변경 안내 생활관 2018-06-04 0 330
842 2018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입관생 모집공... 생활관 2018-06-04 53 579
841 2018학년도 2학기 안성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8-05-23 48 1358
840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1인실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8-05-23 17 337
839 생활관 모바일 QR코드 출입방법 안내 매뉴얼 생활관 2017-11-09 243 1452
838 생활관 무인택배함 이용 안내 생활관 2017-10-30 139 1770
837 생활관 입관취소자 환불기준 안내 생활관 2016-08-23 571 4691
836 중간ㆍ기말고사 기간 중 생활관 출입시간 안... 생활관 2014-12-10 10 9497
835 전기안전수칙 생활관 2014-10-06 10 5312
834 2018학년도 1학기 이동 결핵검진 안내 생활관 2018-06-12 2 148
833 <다시 듣고 싶은 강의> 에세이 공모전 생활관 2018-06-07 0 24
832 SW Tech Fair : 산업체 릴레이 특강 생활관 2018-05-28 0 26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