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중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입니다.
 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안성캠퍼스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무실 임시 운영중단 안내
작성자 : 생활관 │ 2017-12-07 09:22:35  


안성캠퍼스  우편취급소(우체국) 사정으로 인하여 한시적으로 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조 바랍니다.

 

- 운영중단기간 : 2017. 12. 7(목)~8(금) 2일간

 

총 무 팀






1/56, 총 게시물 : 896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다운 조회
896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퇴관 안내 생활관 2018-12-11 2 61
895 2018년 2학기 기숙사 퇴관/짐보관 요일별 절... 생활관 2018-12-11 3 44
894 생활관 퇴관 택배 이용 안내 생활관 2018-12-11 2 28
893 학생식당 선택식 단계 변경 및 개선 안내 생활관 2018-12-06 13 94
892 2019학년도 1학기 안성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8-11-29 46 701
891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1인실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8-11-29 18 227
890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입관생 모집... 생활관 2018-11-29 51 248
889 생활관 정기 소독 안내 재공지 생활관 2018-11-27 7 48
888 关于生活馆定期消毒的通知 생활관 2018-11-22 0 137
887 2019학년도 1학기 입관관련 결핵 이동검진 ... 생활관 2018-11-21 0 180
886 Information on access control time 생활관 2018-10-19 3 202
885 出入时间管制通知 생활관 2018-10-19 1 166
884 출입통제 시간 안내 생활관 2018-10-19 0 297
883 2018학년도 2학기 중 생활관 입관생 추가모... 생활관 2018-09-07 2 462
882 생활관(안성) 환불기준 변경 안내 생활관 2018-09-06 34 376
881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추가 입관희망자 ... 생활관 2018-08-17 0 1015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> [end]
이름 제목 내용